Home Dead by Daylight Forums Discussions International Korean 토론장

벚꽃 축제 컬렉션

EntityIsLoveEntityIsLove Administrator, Community Manager Posts: 108

Dead by Daylight의 벚꽃 축제 컬렉션- 스피릿, 제인 로메로, 유이 키무라를 위한 신규 의상을 소개합니다.  

평온함은 간직할 가치가 있죠. 엔티티의 영역으로 끌려온 자들에겐 죽음과 타락을 경험하는 것이 더 흔한 일이죠. 꽃이 만개한 조용한 초원에 가장 가까운 것은 콜드윈드 농장의 썩은 들판입니다. 아름답게 피어난 꽃들을 구경하는 벚꽃 축제에 이상적인 장소는 아니죠.  

스피릿 - 전통 밤 벚꽃놀이 – 극귀 

한때, 린 야마오카로 알려진 소녀에게 붉은 색으로 물든 경관은 큰 위안을 주는 원천이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병든 어머니와 함께 보았던 벚꽃과 정원의 장관에 대한 기억을 거의 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희미해진 기억보다 더 아픈 것은, 한때 그녀를 진정시켜주던 색이 이제 폭력과 잔인함으로 오염된 상징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제인 – 봄철의 특별함 – 극귀 

제인 로메로 쇼에는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제인은 특별 에피소드를 위해 교토에 도착하자마자 화려한 벚꽃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림과 같은 벚꽃 나무에 영감을 받은 그녀는 재빨리 스타일리스트와의 미팅을 잡았습니다.  

Yui – 주말의 티타임 – 극귀 

큰 위험을 무릅쓰고 성급히 결단을 내리는 무서운 속도의 삶에 익숙해진 유이 키무라는 평화와 고요를 당연하게 여기지 않았습니다. 벚꽃이 흩날리는 벚나무 주변에 둘러앉아 차를 마시는 전통... 아마도 그건 이 전통을 지켜준 그녀의 할머니에게 감사해야 할 부분일 겁니다.    

뒷이야기 

저희는 제품 상점 매니저인 Rose Li와 함께 Dead by Daylight가 소개하는 첫 벚꽃 축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어둠의 영역이 자연의 아름다움과 공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일본에서 벚꽃 축제는 매우 중요한 문화 행사입니다,”라고 Li가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그것을 더 넒은 의미에서 '꽃놀이'와 연결시키고 싶었습니다. 벚나무뿐만 아니라, 계절별 모든 꽃들을 말이죠. 특히 히간바나(꽃무릇)가 죽음, 그리고 사후 세계에 연관성을 갖는 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죽음과 사후 세계는 Dead by Daylight의 '죽음은 탈출구가 아니다'라는 테마와도 매우 잘 어울리죠. 그래서 스피릿의 생애와 죽음의 주기를 기념할 의상을 디자인했습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