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ead by Daylight Forums Discussions International Korean 토론장
Reminder for Forum Users, please do not share codes here. This is something that is expressly against the rules of this forum.

Dead by Daylight, 새로운 메인 아트 공개

EntityIsLoveEntityIsLove Administrator, Community Manager Posts: 109

데뷔 후 6년, 데바데의 메인 아트가 새로워집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Dead by Daylight의 새로운 메인 아트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트래퍼가 게임을 대표한 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그가 셀 수 없는 생존자들을 갈고리에 매달고 다른 살인마들이 즉처를 수행하는 모습을 보았죠. 

우리는 Behavior Interactive의 브랜드 책임자인 Luc Duchaine과 이야기를 나누며 메인 아트를 바꾸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봤습니다. 

"우리는 몇 달 전에 메인 아트를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팀이 Realm Beyond 업데이트 작업을 하는 동안 게임 안팎에서 변화가 일어나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Dead by Daylight는 지난 몇 년 동안 엄청나게 성장했고, 우리는 이 놀라운 진화를 나타내는 메인 아트를 새롭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트래퍼 아트는 상징적이며 내부 및 외부 사람들에게 애정이 깊었지만, 우리는 보다 많은 살인마와 생존자를 보여주는 작품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이러한 시각적 요소를 작업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사항이 정말 많았습니다."라고 Duchaine이 계속 말했습니다. "하지만 Dead by Daylight를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으로 만든 요소의 본질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했죠. 여러 살인마 및 생존자를 그리며 게임에 존재하는 여러 캐릭터 옵션을 강조했습니다. (사실 여기에 표시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캐릭터가 존재하는 것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얻고자 하는 것과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우리 크리에이티브 팀은 다양한 컨셉을 시도했으며, 몇 가지 고민을 했죠: 우리는 어떤 것을 좋아할까? 또 왜 좋아할까? 병합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을까? 그 후 컨셉이 확정되고 샐행할 차례였습니다.”

"전 Dead by Daylight를 적절하게 표현한 최종 결과에 매우 만족하며, 저희 아트팀이 정말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이 새로운 매인 아트를 저희만큼 사랑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저하지 말고 저희 웹사이트의 미디어 섹션에서 새로운 작품을 다운로드하세요: https://deadbydaylight.com/en/media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주의하세요! 곧 이 웹사이트에 흥미로운 내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안개 속에서 만나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팀.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